Zespri의 사장이 아시아 국가에 지난 두 시즌 동안 키위 과일 판매를 30 % 늘린 후 Bill English 총리와 일본 무역 사절단에 합류 할 예정이다.
Zespri의 Lain Jager 최고 경영자 (CEO)는 지난 시즌 일본에서 2 천 4 백만 건의 키위를 판매 한 후 잉글리쉬 총리와 합류 할 예정이다.
"일본 시장에서 지난 시즌에 약 5 억 달러를 벌어 들였고 전세계 판매량의 16 퍼센트를 차지했습니다"라고 Jager 씨는 말했다.
"일본의 전체 과일 판매량이 지난 10 년 동안 인구 고령화와 소비자 행동 변화로 인해보다 편리한 가공 식품에 대한 선호가 높아짐에 따라 지난 10 년간 거의 10 % 감소하면서 더욱 주목할만한 결과입니다."
Jager 사장은 이실적이 고객, 유통업체, 도매상 및 소매상들이 "일본 시장에 지속적으로 훌륭한 과일을 공급하기 위해 시장에 밀접하게 일하는 오랜 관계와 관련이 있음을 입증했습니다."라고 말했다.
Jager 사장은 Zespri가 지난 14 년 동안 현지 키위과일 재배자와 파트너가되어 뉴질랜드 과일 키위를 사용할 수없는 몇 달 동안 현지 일본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Zespri 골드종을 재배한다고 말했다. Zespri는 또한 뉴질랜드의 비수기에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탈리아, 프랑스 및 한국에 과수원을 공급하고 있다.
"Zespri Kiwifruit는 지역 재배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년내내 일본의 상점 선반에 있으며 무역 파트너와의 관계를 지원하고 일년 내내 소비자 앞에 브랜드를 유지합니다."
Zespri는 일본 시장에서 SunGold의 탁월한 성공과 수요에 부응하여 대량 생산이 증가하는 새로운 상업 모델에 따라 일본 생산을 확대하고 있다.
기사원본: 뉴질랜드 헤럴드